본문바로가기

아비코인

가격차를 이용한 무위험 재정거래 시스템(봇) 플랫폼을 제공하고,
모든 이용자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목표로 하는 기업입니다.

아비코인은?

중앙에서 통제 되지 않는 모든 상거래는 수요/공급에 의해 가격이 결정되며 정보의 불균형에 의해 대부분 다른 가격으로 거래가 됩니다. 암호화폐 역시 중앙통제가 없으며 전세계 다수의 거래소에서 거래가 되고 있어 가격이 동일 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 환경에 착안하여 아비코인 운영진은 2017년 암호화폐 거래량이 상승할 시점 이 이슈에 대해 토론을 하고 손실 없는 재정거래 매매기법만으로 직접거래를 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코인이 매수만 하면 올라가는 상승장에서 비재정거래인 저가격 매수 후 고가격 매도의 유혹이 있었지만 단방향 거래에 대한 리스크는 잠재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투자 원칙대로 매매 하여, 5개월 동안 원금이 2배가 되는 100%의 투자 수익을 올렸고 큰 하락장에서도 손실 없이 매매 수익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365일 24시간 거래되는 시장에서 투자 원칙을 지키기 위해 뜬눈으로 밤을 새면서 매매를 하였지만 매매 타이밍을 놓치는 날이 많았습니다. 이에 자동 거래 시스템(봇)의 필요성이 제기되었고, 개발진들과 의기투합하여 1년여 만에 아비봇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합리적 매매 - ‘아비봇’출시

암호화폐 거래소의 가격차를 이용하여 매매 수익을 올리는 재정거래(Arbitrage)봇인 아비봇을 출시하여, 더이상 암호화폐 매매에 비효율적인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아비봇은 아비트리지 봇의 약자로 당사의 재정거래 프로그램 브랜드이고, 거래소 간 시세 차익을 거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일한 코인을, 코인 전송 없이, 사람의 모니터링 없이, 24시간 365일, 자동으로 거래되는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투자 수익은 골드의 경우 월 3% 내외, 플래티넘의 경우 시뮬레이션 결과 월 3%~7% 까지 수익이 확인되었으며 set-up 조건에 따라서 달라 질 수 있습니다.

arbibot platinum
아비봇 현황판

아비봇을 통해 거래되는 모든 거래 내용을 다양한 구성의 데이터로 제공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투자 흐름과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아비봇 현황판 샘플
아비봇 시뮬레이션

아비봇 플래티넘을 이용해 다앙한 마켓과 코인의 운영을 통해 발생한 수익을 각각의 거래소 접속 없이 수수료까지 조정하며 기간 단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수익률 관리 없이 간편하게 확인하고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크립토파이낸스 플래폼으로 도약

다양한 거래 기법의 암호화폐 재정거래 펀드에 일반 투자자들이 쇼핑하듯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재정거래 플랫폼을 넘어, 크립토 파이낸스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한다.

cbt  logo